회원가입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전체메뉴

강사소개


차시 과목명 강사
1차시 캐디 개요(1) - 캐디란? 전향 강사
2차시 캐디 개요(2) - 캐디 직업의 장단점 이경순 강사
3차시 서비스예절(1) - 표정과 이미지 메이킹
4차시 서비스예절(2) - 인사예절
5차시 서비스예절(3) - 서비스맨의 대화 매너
6차시 캐디실무(1) - 캐디 업무 흐름도 전향 강사
7차시 캐디실무(2) - 카트 운행방법,일일업무(백 대기)
8차시 캐디실무(3) - 일일업무(배치)
9차시 캐디업무(4) - 일일업무(라운드준비), 근무일지작성 이경순 강사
10차시 캐디실무(5) - 일일업무(스타트대기), 스트레칭 전향 강사
11차시 캐디실무(6) - 고객응대 화법(캐디실무,카트운전멘트,스타트멘트) 이경순 강사
12차시 캐디실무(7) - 고객은대화법(코스상황별화법)
13차시 캐디실무(8) - 일일업무(티잉 그라운드) 전향 강사
14차시 캐디실무(9) - 일일업무(세컨 지점)
15차시 캐디실무(10) - 그린
16차시 캐디실무(11) - 그늘집 이용, PAR3 홀, 9홀 종료
17차시 캐디실무(12) - 18홀종료, 고객골프백인계, 마무리
18차시 캐디실무(13) - 코스보호, 캐디의 주요 업무
19차시 캐디실무(14) - 고객응대 화법(경기진행,무전기교신) 이경순 강사
20차시 심화과정(1) - 코스맵 익히기
21차시 심화과정(2) - 클럽전달 방법
22차시 심화과정(3) - 볼 날아가는 방향 및 착지지점 익히기, 기리보는 법
23차시 심화과정(4) - 티잉그라운드 화법/행동/순서방법
24차시 심화과정(5) - 페어웨이/행동/순서방법 반복학습
25차시 심화과정(6) - 그린/행동/순서방법 반복학습
26차시 안전교육 전향 강사
27차시 불만고객응대(1) - 고객이 싫어하는 캐디
28차시 불만고객응대(2) - 불만 고객 응대 시 행동요령
29차시 불만고객 응대(3) - 고객성향별 응대법 이경순 강사
30차시 마무리 - 캐디직업의 스트레스/건강관리

께 한마디

총 댓글 0
  • 등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