차시 |
과목명 |
강사 |
1차시 |
캐디 개요(1) - 캐디란? |
전향 강사 |
2차시 |
캐디 개요(2) - 캐디 직업의 장단점 |
이경순 강사 |
3차시 |
서비스예절(1) - 표정과 이미지 메이킹 |
4차시 |
서비스예절(2) - 인사예절 |
5차시 |
서비스예절(3) - 서비스맨의 대화 매너 |
6차시 |
캐디실무(1) - 캐디 업무 흐름도 |
전향 강사 |
7차시 |
캐디실무(2) - 카트 운행방법,일일업무(백 대기) |
8차시 |
캐디실무(3) - 일일업무(배치) |
9차시 |
캐디업무(4) - 일일업무(라운드준비), 근무일지작성 |
이경순 강사 |
10차시 |
캐디실무(5) - 일일업무(스타트대기), 스트레칭 |
전향 강사 |
11차시 |
캐디실무(6) - 고객응대 화법(캐디실무,카트운전멘트,스타트멘트) |
이경순 강사 |
12차시 |
캐디실무(7) - 고객은대화법(코스상황별화법) |
13차시 |
캐디실무(8) - 일일업무(티잉 그라운드) |
전향 강사 |
14차시 |
캐디실무(9) - 일일업무(세컨 지점) |
15차시 |
캐디실무(10) - 그린 |
16차시 |
캐디실무(11) - 그늘집 이용, PAR3 홀, 9홀 종료 |
17차시 |
캐디실무(12) - 18홀종료, 고객골프백인계, 마무리 |
18차시 |
캐디실무(13) - 코스보호, 캐디의 주요 업무 |
19차시 |
캐디실무(14) - 고객응대 화법(경기진행,무전기교신) |
이경순 강사 |
20차시 |
심화과정(1) - 코스맵 익히기 |
21차시 |
심화과정(2) - 클럽전달 방법 |
22차시 |
심화과정(3) - 볼 날아가는 방향 및 착지지점 익히기, 기리보는 법 |
23차시 |
심화과정(4) - 티잉그라운드 화법/행동/순서방법 |
24차시 |
심화과정(5) - 페어웨이/행동/순서방법 반복학습 |
25차시 |
심화과정(6) - 그린/행동/순서방법 반복학습 |
26차시 |
안전교육 |
전향 강사 |
27차시 |
불만고객응대(1) - 고객이 싫어하는 캐디 |
28차시 |
불만고객응대(2) - 불만 고객 응대 시 행동요령 |
29차시 |
불만고객 응대(3) - 고객성향별 응대법 |
이경순 강사 |
30차시 |
마무리 - 캐디직업의 스트레스/건강관리 |